140 0 0 0 0 0 1년전 0

안나푸르나에서 보내는 편지

가족들과 함께 한 세계여행책 '한걸음에 모든 행복이 담겨있다' 이후 사회로 복귀했던 저자 이상민이 5년 만에 다시 여행길에 올랐다. 아내로부터 1년간의 안식년을 선물 받은 그의 첫 번째 여행지는 히말라야의 안나푸르나다. 포터나 가이드 없이 안나푸르나 지역을 한 달간 트레킹하며 남들이 가지 않는 험한 눈길을 홀로 걷는 등 다른 트레커들 사이에서 '크레이지 코리안', '코리안 머신' 등으로 불렸던 그는 여전히 자신의 한계를 깨기 위한 노력을 진행 중인 듯 하다. 그가 히말라야에서 두 아이에게 전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한 권의 책으로 담았다.
가족들과 함께 한 세계여행책 '한걸음에 모든 행복이 담겨있다' 이후 사회로 복귀했던 저자 이상민이 5년 만에 다시 여행길에 올랐다. 아내로부터 1년간의 안식년을 선물 받은 그의 첫 번째 여행지는 히말라야의 안나푸르나다.
포터나 가이드 없이 안나푸르나 지역을 한 달간 트레킹하며 남들이 가지 않는 험한 눈길을 홀로 걷는 등 다른 트레커들 사이에서 '크레이지 코리안', '코리안 머신' 등으로 불렸던 그는 여전히 자신의 한계를 깨기 위한 노력을 진행 중인 듯 하다.
그가 히말라야에서 두 아이에게 전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한 권의 책으로 담았다.
좀처럼 철들지 못하는 두 아이의 아빠. 이번엔 히말라야로 혼자 떠났다. 앞서 세 권의 여행기 <길에서 만나다>, <한 걸음에 모든 행복이 담겨있다>, <자라고 싶은 아이, 아이이고 싶은 어른>을 출간한 바 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